20. 아바 교통신호기 낙뢰방지장치에 관하여
아바교통신호기의 제원
1. 전원 2P220V
2. 통신 한통전회: 4P[송신2P+수신2P]
3. 접지
4.
작동 상태
1. 낙뢰시에 자동으로 트립하는 시스템
2. 낙뢰시에 트립후 자동으로 복구하는 시스템
3.
낙뢰방지의 영역
1. 한전라인에서 들어오는것 방지
2. 한국통신 전용회선에서 들어오는것 방지
3. 모드 : 콤몬모드 와 노멀모드 모두 감시 제어 합니다.
작동을 못하는 영역
1. 전기선이 아닌
2. 신호등 철기둥 혹은 뽈대및 받침을 통하여 들어올때
3. 꺼꾸로 들어오는 경우는 설계가 되어있지 않음.
기술의 한계와 기술기준과의 관계
1. 기술의 한계의 정의는
소비자의 교통신호기가 낙뢰에 살아남는데 목적이 있다.
2. 기술기준은
전세계가
미국의 UL 기준[레퍼렌스]으로 제조 시험 납품을 하고 있으나
이 기술은 낙뢰모의 시험규정이므로
아바에서는 이기준을 따르지 않고
아바자체의 낙뢰 파괴 장치를 설계 제작하여
이것으로 기준 삼아 설계 제작 판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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